스카니아코리아그룹, 전국 8개 지역 '로드쇼 성공 개최'

기사입력 2017.11.28 오후 07:35



- 11월 13~24일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 진행

- 뉴 카고트럭 소개 및 체험 기회 제공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의 한국 법인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은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3일 경기도 화성을 시작으로 경기도 군포와 김포, 양산, 구미,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의 주요 거점에서 진행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는 고객들의 작업 현장 및 휴게 장소로 직접 찾아가 고객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을 소개하고 스카니아 트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로드쇼에 전시된 모델은 'G450 8x4*4 하이라인' 카고트럭과 'P410 6x4' 카고트럭으로 윙바디와 암롤 특장이 최적화된 섀시를 각각 적용했다.

'G450 8x4*4'는 후 3축이 스카니아 순정 섀시로 장착돼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 또한 에어 서스펜션은 최적의 무게 배분과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P410 6x4'은 암롤 특장에 최적화된 섀시를 적용해 국내 작업 현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스카니아코리아그룹 카이 파름 대표이사는 "이번 로드쇼는 스카니아 프리미엄 트럭을  단순히 소개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최대한 늘리고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함으로써 고객과 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찾아가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스카니아코리아그룹 
Copyright © XPORTSMEDIA All rights reserved.